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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0K_매대 완성 b (전시-45)2.jpg

 

이번에는 3면의 진열 매대를 만든 이야기.

정면과 양 측면, 3방향에 제품을 진열을 하는 것은 고객의 통행이 매우 많은 진열대 끝 부분에 놓일 운명을 의미한다.

우선 제품 분석이 필요하다. 제품의 특징과 고객의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.

 

150K_hp main visual.JPG

 

 

호주의 다국적 기업 화장품 브랜드이다. 

우리가 먹는 육류 제품 중에 이 회사 제품이 많다. 

 

오가니아(주)는 국내 유기농 화장품 산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유기화장품에 사용되는 베이스 오일을 비롯하여 다양한 유기농 원료들을 개발하여 국내의 주요 천연, 유기농 화장품 산업에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오가니아 홈페이지(http://organia.co.kr/)에 소개된 내용이다.

 

3개의 매대를 따로 제작하여 진열하는 것이 일반적이겠지만, 몇가지 단점이 있다.

'흔들리지 않게' 단단히 고정하여 세워놓는 방법이 쉽지 않다.

비용을 더 절감해야 한다.

 

그래서, 합체하기로 했다.

 

그러면 단단하게 고정되면서 재료의 중복 부분이 사라져 제작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.

 

 

150K_매대 완성 b (후면).jpg

 

실사출력물의 재단과 부착방법도 이 점을 잘 고려해야 한다.

광고 효과 이외에도 내구성과 안전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.

 

150K_매대 완성 b (전시-정면)2.jpg

정면에서 본 모습. 측면 진열대의 벽면이 광고판 역할을 한다.

150K_매대 완성 b (정면).jpg

 

 

150K_Organia매대(close up)1.jpg

진열 매대 상부의 출력물 부착모습. 

 

정면과 측면 매대를 한꺼번에 고정시키는 효과가 있다.

 

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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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INSTAGRAM용 BOARD 제작 후기

  2. 상품 진열 아크릴 받침대 / 쇼카드 / 로고바 제작

  3. |매대제작후기| 오가니아(Organia) 3면 제품 진열대, 3면 매대를 만든 이야기

  4. |이마트 매대| 화장품 매대 제작 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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