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
since 1996

|주|여름기획


POP| 패키지
BANNER|사인
명함| 디자인
FANCY |ART
PAINT 팡이팡팡
YOROM?

:

메뉴 건너뛰기

| 등신대│안내판

조회 수 211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감6입체배너01.jpg

 

배너는 고객의 눈길을 잡아 끄는 것이 첫번째 임무이죠.

그 다음 발길을 카페 안으로 향하게 설득해야 하는데

그것은 상품의 힘이 작용합니다.

 

요즈음 배너는 이 본원적 기능이 더욱 중요해졌어요

카페나 샵 밖에는 이웃집 것도 같이 있어야 하니까요

 

그런데 대부분은 현란한 색깔, 자극적 문구로 승부를 하는데

그 애절함이 가슴을 찡하게 하기도 해요.

 

경쟁이 치열한 거죠.

 

몇년전에 만들었던 X-BANNER입니다.

많은 이웃과의 경쟁에서 고객의 눈길과 관심을 끌기 위해

제품 사진의 프레임을 따라 잘랐더니

 

그 효과가 한결 좋아집니다.

 

 

굳이 비용을 들여 만들려는 고객의 눈길끌기

그런데 가끔, 그 비용을 너무 아끼려다보니

싸구려 카페나 샵이라는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

 

배너를 보면서 한번 고민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?

  1. 등신대-요거트아이스크림

  2. CAFE 배너의 새로운 시도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위로